롯데마트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 사진=롯데쇼핑
롯데마트 서울역점 토이저러스 매장 전경. / 사진=롯데쇼핑

[데일리임팩트 최태호 기자] 토이저러스가 오는 14일부터 25일까지 완구 상품을 할인 판매하고 상품권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에 나선다. 일부 매장에서는 팝업행사도 진행된다.

할인 판매되는 품목은 2700여개로 △헬로카봇과 미니특공대 일부 품목 △펀코 포켓몬스터 △실바니안 패밀리 이층집 스페셜 세트 등은 최대 50%까지 할인한다. 또 레고 완구 169개는 최대 40%까지 할인하고 12만원 이상 구매하면 내년 플래너와 파우치 세트를 선착순 증정한다.

롯데카드와 비씨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등으로 6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롯데상품권을 제공한다.

기흥점에서는 ‘말랑핑’ 캐릭터를 만날 수 있는 코스튬 이벤트가 진행되고, 행사장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업로드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김포공항점과 은평점에서는 보드게임 ‘그래비트랙스’의 팝업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울러 온라인 매장인 토이저러스몰에서는 이달 24일까지 ‘크리스마스 토이페스타’가 진행되는데 쿠폰으로 사면 최대 25%, 카드로는 최대 1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김경근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팀장은 데일리임팩트에 “크리스마스를 맞아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했다”며 “가족들과 매장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다양한 혜택을 받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