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에 “필요하지 않다면, 이 재킷을 사지 마라” 라는 이상한 광고가 나왔다. 이는 미국의 아웃도어업체 파타고니아의 광고이다. 이 광고는 제품을 쉽게 사고 버리기보다 기존 제품을 수선해서 오래 입으라는 메시지고, 자신들의 제품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주
“디즈니랜드에 가보고 싶어요.” 2001년, 난치병 아이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접수된 한 아이의 소원이다. 하지만 미국 국민이 아니라는 이유로 이 소원은 이루어질 수 없었다. 이런 소식을 접한 한국 푸르덴셜생명은 그 아이의 소원을 들어주기로 했고, 그를 계기로 한국 메이크어위
출처 : 쿠팡 지난 10월 31일, 이커머스(e-commerce, 전자상거래) 기업인 쿠팡이 대구국가산업단지에 친환경 첨단 물류센터를 짓는 투자협약을 대구시와 체결하였다. 대구시에 따르면 쿠팡 물류단지는 대구국가산업단지에 2016년 11월 착공에 들어가 2018년 3월에 준공해 2018년 4월에 본격적으로 가동될
출처 : 월마트 월마트는 지난 10월 상하이에서 개최된 브리핑에서 중국의 식품안전 연구사업에 2,500만 달러 투자 계획을 발표했다. 월마트의 식품안전 연구지원비는 총 5년에 걸쳐 지급될 예정이며 식품연구에 필요한 응용과학과 교육 등 여역 지원에 사용될 전망이다.월마트는 지난 2014년 1월에
출처 : UPS 홈페이지 글로벌 물류기업 UPS는 자사의 전 운송 수단을 환경친화적으로 바꿔나가고 있다. 물류 배송은 도시와 도시, 국가와 국가 그리고 지역 거점에서 최종적인 소비자까지 복잡한 네트워크로 묶여 있다. UPS는 이러한 허브와 허브 소비자를 연결하는데 최적화된 전기차, 하이브리드 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