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 카일' 민간투자사업 특혜의혹 제기...'고산동 물류센터' 백지화 앞장서

[경기 의정부=데일리임팩트 김동영 기자] 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가 지난 16일 오후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세몰이에 나섰다.

이날 개소식에는 국민의힘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를 비롯해 최영희·김성원 국회의원과 시·도의원, 당원 및 지지자들이 대거 몰리며 성황을 이뤘다.

특히, 이 후보와 경선을 치뤘던 정광재 당 대변인도 참석해 선거사무소 개소를 축하했다. 정 대변인은 "경선 전부터 이형섭 후보와는 승리한 사람을 서로가 끝까지 돕기로 했다"면서 "좋은 점수를 받아 경선을 통과한 이형섭 후보가 당선될 수 있도록 여러분들께서 직접 힘이 되어 주시라"고 말하며 원팀 정신을 강조했다.

또한 유의동, 배현진, 김용태 전 국회의원, 김은혜 전 대통령실 홍보수석, 김종혁 국민의힘 조직부총장 등도 축사 영상을 통해 이형섭 후보와의 인연을 소개하며 이 후보를 응원했다.

이에 이형섭 후보는 PT를 통해 이번 총선에 출마하는 이유와 각오 및 의정부의 비전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의정부시에는 새로운 변화가 필요하다"면서 "민간사업자에게 특혜주는 정치가 아닌, 시민들이 이익을 대변하는 정치를 펼치겠다"고 밝혔다.

이 후보는 지난 21대 총선에 출마해 아쉽게 낙선하였으나, 이후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의정부(을) 당원협의회를 이끌며 지난 대통령선거 및 지방선거에서 국민의힘 후보의 당선에 크게 기여했다.

뿐만 아니라 이 후보는 안병용 전 시장(더불어민주당, 3선) 재임시절 당시 추진했던 미군반환공여지 '캠프 카일' 민간투자사업자에 대한 특혜 의혹을 제기함으로써 민간사업 진행을 저지하는데 일조하였으며, 의정부시 최대 현안 중 하나인 '고산동 물류센터' 백지화를 위해서도 주민들과 함께 오랫동안 애써오고 있다.

한편 의정부에서 초·중·고를 졸업한 이 후보는 지역에 대한 높은 이해도를 바탕으로 지역 맞춤형 공약인 △8호선 의정부 연장(고산~민락~신곡~의정부역) △캠프스탠리 국제고 유치 △민락·고산 어린이병원 유치 △민락호수공원 조성 △캠프 카일 바이오 대기업 유치 △캠프 스탠리 경제자유구역 지정 등을 발표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