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3대 프로젝트’ 공약 발표

[경기 의정부=데일리임팩트 김동영 기자] 더불어민주당 ‘영입인제 1호’인 박지혜 변호사가 14일 의정부시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제22대 의정부(갑) 국회의원 선거 출마선언과 함께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3대 프로젝트’를 제시했다.

박지혜 후보는 문희상 전 국회의장의 아들인 문석균 김대중재단 의정부지회장과의 경선에서 승리하며 지난 9일 의정부(갑) 후보로 확정됐다.

이날 박 후보는 일성으로 “이번 총선을 통해 윤석열 대통령으로 인한 우리나라의 퇴행을 막고 경기북부와 의정부의 대전환을 위해 이 자리에 섰다”면서 “민주당 '영입인재 1호'로서 막중한 사명감을 안고 기필코 승리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그러면서 박 후보는 “국민경선 과정에서 의정부 시민들을 만나 뵐수록 새로운 의정부에 대한 기대와 열망을 느낄 수 있었다”며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3대 프로젝트’ △지속가능한 발전 △교통 허브 완성 △미래 교육도시 공약을 발표했다.

이어 박 후보는 “새로운 의정부를 위한 ‘3대 프로젝트’는 의정부의 잠재적인 역량과 가치를 끌어올리고 시민의 삶을 윤택하게 만들 수 있는 비전”이라며 “의정부의 새 변화와 새 바람을 위한 적임자는 민주당 영입인재 1호 박지혜”라고 재차 강조해 말했다.

한편 이날 기자회견장에는 이영봉 도의원, 강선영·정진호 시의원, 김원기 전 의정부시장 후보 등 당 관계자 및 지지자들이 함께 자리해 힘을 실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