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G생활건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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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LG생건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CNP 차앤박'이 일본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 최근 일본 내 K 뷰티 선호도가 높아지며 온라인은 인플루언서 마케팅, 오프라인은 일본 전용 제품으로 고객 접점을 확대한다. 

10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CNP는 일본 온라인몰 큐텐의 올해 첫 할인 행사인 3월 메가와리에 일본 유명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벚꽃 시즌 기획 각질 케어 제품을 내놨다.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는 원플러스원 행사, 'CNP 블랙헤드 클리어 키트'는 기획으로 구성했다. 이들 제품은 벚꽃철에 맞춰 화사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더했다. 출시 전부터 구독자 약 98만명의 일본 뷰티 인플루언서 '요시다 아카리'가 디자인에 참여하며 많은 관심을 끌었다. 

CNP는 조만간 '더마앤서' 라인 신제품도 일본 온라인 시장에 론칭할 계획이다. 특히 '더마앤서 텐션 앵글핏 앰플'은 일본 화장품 시장에서 인기 몰이 중인 주름 개선 '레티놀' 성분을 함유한 화장품이다. 이 제품도 일본 인플루언서와 협업해 알릴 예정이다. 

일본 현지 오프라인에서는 일본 소비자 피부 특성을 반영한 화장품을 잇따라 내놓고 있다. CNP는 일본 내 허가를 받은 여드름 케어 제품 'AC PRO'를 이달 중 출시할 예정이다. AC PRO는 버블폼(클렌징)과 토너, 크림 3종 구성 라인으로 일본 소비자 피부 고민에 맞췄다. 

CNP는 대표 제품인 '프로폴리스' 라인의 일본 신제품도 출시했다. 이달 초부터 프로폴리스 비타민 앰플과 글로우 앰플, 미스트 2종 등 신제품 4종을 일본 드러그 스토어인 '아인즈 앤 토르페' 전 점포에서 판매하고 있다. 향후 이외 버라이어티숍 매장에도 추가로 입점할 예정이다. 이들 신제품은 일본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비타민 C와 나이아신아미드(미백) 등으로 개발한 일본 전용 제품이다.

CNP 브랜드 관계자는 "국내 주력 제품을 일본에 판매하면서도 일본 시장의 트렌드에 맞는 전용 제품으로 차별적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며 "CNP 글로벌 앰버서더인 '베이비몬스터'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로 일본 뷰티 시장을 공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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