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G생활건강.
/ 사진=LG생활건강.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LG생활건강은 럭셔리 궁중 화장품 '더후'의 공식몰을 열고 이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LG생활건강은 이번 공식 온라인몰 개설로 더후 애용객에게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후 공식몰은 현재 운영 중인 전 품목을 베스트셀러·제품 유형·브랜드 라인·피부 고민 등으로 카테고리를 나눠 쉽고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디자인했다.

특히 더후만의 차별화한 선물 포장 서비스를 제공하는 '로얄 아트 기프트'도 공식몰에서만 이용할 수 있다. 로얄 아트 기프트는 포장지·장식·보자기 등을 선택해 나만의 선물 포장을 완성할 수 있는 '커스터 마이징' 기프트 서비스다. 제품 선정부터 포장 다지인까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 선물을 준비하는 모든 순간이 즐거운 차별화한 경험을 제공한다.

개점 기념 할인 이벤트도 오는 29일까지 연다. 공식몰에 회원 가입하면 신규 혜택으로 15% 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별도의 배송료 없이 모든 제품을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카카오톡 친구를 추가하면 더후 공식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2000포인트도 즉시 지급된다.

또 지난해 ‘코스모 아시안 뷰티 어워즈’에서 최상위 10개(톱 10) 화장품에 선정된 '더후 천기단 화현 밸런싱 토너'도 최대 23.5% 할인한다. 천기단은 지난해 9월 13년만에 리뉴얼 론칭했다.

더후의 베스트 안티에이징 라인인 '비첩'과 '로얄 레지나'는 물론 설 명절 선물하기 좋은 공진향 궁중 3종 세트, 진율향 기품 3종 세트 등과 공진향 미(美) '골든 쿠션'과 '궁중동안립밤'으로 구성한 발렌타인 에디션까지 공식몰에서 단독 혜택으로 살 수 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더후 공식물을 통해 LG생활건강이 보장하는 정품을 안심하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다"면서 "앞으로도 쉽고 편리하게 더후 제품을 만나고 다양한 이벤트와 멤버십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