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이랜드월드.
/ 사진=이랜드월드.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이랜드월드는 국내 제조·유통 일괄(SPA) 브랜드 스파오가 오늘(26일) 스타필드 수원에 신규 매장을 연다고 밝혔다. 

스타필드 수원 3층에 자리잡은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남녀 캐주얼 △포맨 △포우먼 △키즈 △생활용품 등 스파오의 다채로운 상품군을 약 350평(1145.04㎡) 규모의 대형 매장에서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인다.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플래그십' 매장을 표방한다. 전 연령대의 상품을 구비하고 성인 마네킹과 아동 마네킹을 함께 연출하는 등 진열에도 변화를 줬다.

또 스파오는 신규 매장 개장과 동시에 '즐거움을 입다'라는 새로운 슬로건을 내걸었다. 스파오에 따르면 이번 슬로건에는 '누구나 가격 부담 없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파오의 가치를 담았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스파오 스타필드 수원점은 가족 단위 고객을 주요 타깃으로 세심하게 준비한 매장"이라며 "더 많은 고객이 스파오의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올해 전국적으로 매장을 확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스파오는 향후 신규 매장 개장 지역을 중심으로 사회 공헌과 고객 소통 캠페인을 강화하며 지역 밀착형 운영과 마케팅에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지난 25일엔 지역 사회 공헌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랜드재단과 함께 수원시 다문화가족지원센터 이외 취약계층 지원 기관 2곳에 2000만원 상당의 웜테크 1000장을 기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