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가이드라인으로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석권
건설 기록물로 ‘도서’ 부문 수상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 & 디자인 전략’ 부문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OUR CREED’(왼쪽)와 건설 업계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건설 기록물로 ‘도서’ 부문 본상을 수상한 ‘Lifestyle Builder’./ 사진 = DL이앤씨 제공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 & 디자인 전략’ 부문에서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OUR CREED’(왼쪽)와 건설 업계 최초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건설 기록물로 ‘도서’ 부문 본상을 수상한 ‘Lifestyle Builder’./ 사진 = DL이앤씨 제공

[데일리임팩트 한나연 기자] DL이앤씨는 독일 ‘iF 어워드’에서 브랜드 가이드라인 ‘OUR CREED(아워 크리드)’와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개발 과정을 담은 건설 기록물 ‘Lifestyle Builder(라이프스타일 빌더)’가 각각 본상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아워 크리드는 지난해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와 ‘IDEA 디자인 어워드’에 이어 iF 어워드 ‘브랜드 가이드라인 & 디자인 전략’ 부문 본상을 받아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를 모두 석권했다.

아워 크리드는 DL이앤씨의 주거브랜드인 아크로와 e편한세상의 브랜드 관리 철학과 디자인 전략을 반영한 브랜드 가이드라인이다. DL이앤씨는 지난 2020년 하이엔드 주거 브랜드 ‘아크로(ACRO)’ 디자인을 앞세워 그랜드 슬램을 달성한 바 있다.

라이프스타일 빌더는 서울 성동구 아크로 서울포레스트의 프로젝트 여정을 기록한 책으로, iF 디자인 어워드 ‘도서(圖書)’ 부문에서 수상했다. 건설 기록물이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도서 부문 본상을 받은 것은 이번이 최초라는 설명이다.

DL이앤씨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브랜드 철학과 디자인 경쟁력을 다양한 고객 접점에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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