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성다이소.
/ 사진=아성다이소.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홈카페 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집에서 향긋한 커피와 차를 만들 수 있는 홈카페 용품으로 구성했다. 드립 커피 용품과 캡슐 커피, 티 테이블 용품 등 상품 30여종을 판매한다. 

드립 커피 용품은 '에티오피아 블렌드'와 '브라질 블렌드' 커피 원두 2종, 커피 그라인더(5단계 조절형), 나선형 커피 드리퍼·계량 스푼 세트 등 집에서도 드립 커피를 만들 수 있는 상품들이다. 

간편히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캡슐 커피도 있다. '콜롬비아 게이샤 블렌드 캡슐 커피'는 고소한 견과류의 향미와 상큼한 오렌지의 산미를 즐길 수 있다. 4.5g의 캡슐이 10개씩 들어 있다.

차를 우리는 티 테이블 용품으로 티포트와 티백 트레이를 판매한다. '내열 유리 티포트'는 약 1.4리터 대용량에 냉수와 온수 겸용이다. '티포트 모양 티백 트레이(핑크·블루)'는 핑거 푸드나 우려낸 티백을 보관할 수 있다. '대리석 디자인 규조토 코스터(원형·사각형)'는 대리석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낼 수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우리 집만의 감성을 담을 수 있는 다양한 홈카페 용품을 준비했다"며 "집에서 여유로운 한 잔을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