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건설부문·리조트부문 협업 전시
3월17일까지 운영

바오 별빛세상 전시 공간. / 사진 = 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바오 별빛세상 전시 공간. / 사진 = 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데일리임팩트 한나연 기자]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서울 송파구 문정동 래미안갤러리에서 특별 팝업 전시 ‘바오패밀리 in 래미안’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삼성물산 건설부문과 리조트부문은 이번 협업을 통해 ‘래미안갤러리에 놀러 온 바오패밀리’라는 주제로 전시를 선보인다.

전시는 오는 3월17일까지 진행된다. 판다 인형들과 대나무 소품을 활용해 연출한 '바오 시티투어', 밤하늘 별빛이 내려오는 느낌의 공간 속에서 바오패밀리를 만날 수 있는 '바오 별빛세상' 등의 전시가 진행 중이다. 벤치에 앉아 바오패밀리와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바오 힐링가든' 공간도 있다.

특히 인형·담요·패브릭 포스터 등의 굿즈로 꾸며둔 '바오 낭만캠핑' 은 방문객들의 포토 스팟으로 활용되고 있다. 바오패밀리를 만난 소감을 적어 벽면에 붙이는 '바오 캔버스' 도 운영 중이다.

바오 낭만캠핑 전시 공간. / 사진 = 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바오 낭만캠핑 전시 공간. / 사진 = 삼성물산 건설부문 제공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후기 작성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푸바오 행복카드와 카페 쿠폰을 증정한다. 래미안갤러리의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에버랜드 이용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삼성물산 래미안갤러리의 정식 시즌 전시는 오는 3월 이후 다시 진행될 예정이다.

유혜인 래미안갤러리 소장은 “앞으로 선보일 정식 시즌 전시도 모든 방문 고객이 래미안과 함께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되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