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직원 목표달성 지원 프로그램…우수 참여자 포상
"활기찬 조직 만들어나갈 것"

한화 건설부문 임직원들이 ‘100일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 사진 = 한화 건설부문 제공
한화 건설부문 임직원들이 ‘100일 챌린지’에 참여하고 있는 모습. / 사진 = 한화 건설부문 제공

[데일리임팩트 한나연 기자] 한화 건설부문이 건강한 조직문화 조성을 위해 실시한 ‘도전! 100 days Great Challenge’(이하 ‘100일 챌린지’)를 마무리했다고 31일 밝혔다.

‘100일 챌린지’는 임직원이 자유롭게 도전과제를 설정하고, 100일 동안 꾸준히 목표를 달성해나가며 성장 동력을 발굴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조직문화 프로그램이다.

임직원들은 지난 100일간 사내 시스템을 활용해 주간 활동 내용을 인증하는 방식으로 프로그램에 참여해 왔다.

한화 건설부문은 60여명의 참여 임직원 중 도전과제별 목표 달성 우수자로 선정된 20여명의 임직원에게 상품을 지급했다. 참여 일수에 따라 우수참여상, 목표달성상을 수여했으며, 참여 일수를 일부 미달한 인원에 대해서는 동기부여 차원으로 아차상을 수여했다.

도전과제는 각종 직무 관련 자격증 취득, 체지방 감량, 인문학 독서 등 별도의 제한 없이 임직원들이 직접 기획해 실천할 수 있는 활동들로 구성됐다. 어학 능력 향상 등 직무역량 강화에 힘쓴 임직원들도 다수였다.

전창수 한화 건설부문 인사지원실장은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가치 있는 일을 찾고 성취해 내는 경험의 시간을 가졌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목표를 수립하고 몰입하는 활기찬 조직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