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컬리.
/ 사진=컬리.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리테일 테크 기업 컬리는 2024년 첫 뷰티 빅세일 '뷰티컬리 페스타'를 연다고 18일 밝혔다.

이달(1월) 25일까지 열리는 이번 페스타에서는 3000여개 뷰티 제품을 최대 82%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특히 새해를 맞아 안티에이징과 고보습 제품에 힘을 실었다. 컬리는 "'대란템'으로 화제를 모은 'VT 리들샷' 에센스와 구하기 어려웠던 1000샷도 기다리지 않고 샛별배송으로 받아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뷰티컬리 화제템 '프란츠 줄기세포배양액 오일 미스트'도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뷰티컬리 페스타에서 빼놓을 수 없는 '페스타 딜' 카테고리에서는 이번 달 가장 주목해야 할 180여개 뷰티 제품들을 소개한다. 연작·달바·일리윤·헤드스파7·3CE·데이지크 등 120개 인기 브랜드 주요 상품들을 최대 혜택가에 판매한다.

최대 9900원을 넘지 않는 '균일가 특가'와 50% 이상 할인 제품으로만 구성한 '초특가 세일' 카테고리도 마련했다. '브랜드 혜택' 관에서는 설화수·시슬리·에스티로더·피지오겔 등 유명 브랜드 제품 할인은 물론 본품급 사은품 증정까지 더했다.

뷰티컬리가 제안하는 2024년 트렌드도 확인할 수 있다. 첫 번째 트렌드는 '셀프 케어'다. 집에서도 간편히 가꿀 수 있는 이너뷰티를 위한 '뉴트리원 비비랩 더 콜라겐 포 퍼펙트 1700' 등 앰플과 디바이스를 준비했다. 두 번째 트렌드는 자연스러운 광을 더한 '내추럴 글로우'다. 아워글래스·로라 메르시에·바비 브라운·아르마니 뷰티 등 색조로 유명한 브랜드를 소개한다.

파격적 할인 혜택도 강화했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3000명에 한해 50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주말엔 2배 혜택으로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럭셔리 뷰티 브랜드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럭셔리 전용 15% 할인 쿠폰도 준비했다.

한서진 컬리 마케팅 본부장은 "뷰티컬리는 약 1년 간 월간 페스타를 진행하며 다양한 브랜드와 상품을 최대 혜택가로 선보여왔다"며 "올해도 놀라운 쇼핑 찬스와 알찬 혜택, 샛별 배송이라는 특화된 강점을 통해 신뢰 받는 뷰티 플랫폼으로서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