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롯데헬스케어.
/ 사진=롯데헬스케어.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롯데헬스케어가 명절 선물 수요를 겨냥해 '설 맞이 기획전'을 연다.

롯데헬스케어는 데일리 헬스케어 플랫폼 '캐즐'에서 오는 2월8일 오전 10시까지 유전자 검사 키트와 건강기능식품, 두피·스킨 케어 등 약 35종의 상품을 20%에서 최대 55% 할인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 할인 품목은 지난해 9월 캐즐 앱 오픈 이후 현재까지 가장 높은 매출을 기록한 세 가지 카테고리인 자체 브랜드 '바이 캐즐(‘by CAZZLE)'과 '퍼스널케어', '건강기능식품'에서 인기를 끌었던 상품들이다. 

자체 브랜드(PB) 카테고리에서는 '프롬진'과 '필팟'을 최대 50% 할인한다. '프롬진'은 구강내 상피 세포를 채취해 결과를 보여주는 유전자 검사 키트다. 이 키트는 △피부 △모발 △운동 △식습관 등 모두 69가지 유전자 항목에 대해 맞춤형 정보를 제공, 건강 관리에 참고하도록 돕는다.

건강기능식품 '필팟' 선물세트는 행사 기간 20% 할인한다. 선물 받는 사람에 맞춰 '남성', '여성' 그리고 '베스트 초이스' 등 모두 3가지 선물세트로 준비했다. 성별로 꼭 필요한 영양소에 맞춰 필팟 남성 선물세트엔 홍삼·밀크씨슬·쏘팔메토옥타코사놀, 여성 선물세트엔 홍삼·백수오·히알루론산이 각각 한 통씩 들어 있다. 

건강기능식품과 퍼스널케어 카테고리에서는 △레이델 비즈왁스알코올 셀 △얼라이브 원스데일리 포우먼·포맨 △마이카인드 유기농 마그네슘 등 건강기능식품 및 건강식품과 △피지오겔 DMT 페이셜 크림·로션 △리엔 닥터그루트 탈모 증상 집중 케어 샴푸 등 퍼스널케어 상품을 최대 55% 할인한다. 

명절을 맞아 '선물하기'로 샀을 때 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내 선물하기를 통해 캐즐 내 상품을 구입한 선착순 300명에게는 캐즐 플랫폼 내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진주' 포인트를 3000알 지급할 계획이다.

롯데헬스케어 관계자는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몸BTI'로 주목 받는 유전자 검사 키트부터 단일 성분 건강기능식품 등 특별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시즌에 맞는 할인 행사를 주기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