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LF.
/ 사진=LF.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소비자 직접 판매(D2C) 자체 전문몰 '헤지스닷컴'을 재단장했다. 

15일 LF에 따르면 이번 리뉴얼은 직관적 콘텐츠 중심으로 '헤지스닷컴'의 접근성을 높인 게 핵심이다. 헤지스닷컴이 페이지별로 사이트 방문 목적에 부합하는 시각적 화면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I)'와 '사용자 경험(UX)'을 맞춤 개편함으로써 최적화한 브랜드 통합 구심점이 되리란 기대다. 

메인 페이지는 헤지스의 신상 컬렉션을 화보로 보여주는 '룩북', 헤지스 상품 기획자가 추천하는 주간 이슈 상품 '헤지스 픽' 등 헤지스의 여러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콘텐츠들로 구성했다. 

헤지스 구매 후기 페이지도 손질했다. 후기 사진을 모아보던 '입어봤어요' 페이지는 리뷰 탐색 본질에 더 집중하도록 보고 싶은 키워드만 묶어보는 기능을 추가해 '헤지스 리얼웨이'로 개편했다. 이외 헤지스 역사와 이슈 등을 모아보는 '어바웃 에이치(ABOUT H)'도 가독성 높게 콘텐츠를 재구성했다. 

또 분산돼 있던 기획전과 이벤트도 한 페이지로 통합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재편했다. 이번 재단장 기념 이벤트도 연다. 이달(12월) 31일까지 선착순 100명에게 '탄숙이' 헤지스 키링을 주는 명동 헤지스 플래그십 스토어 4층 'H사진관' 이벤트도 준비했다. 

LF 헤지스닷컴 관계자는 "헤지스닷컴의 이번 리뉴얼은 헤지스가 추구하는 정체성을 나타내는 콘텐츠들을 더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재구성해 2030 세대와의 소통·참여·공감을 이끌어내는 브랜드 커뮤니티로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기획했다"며 "헤지스닷컴은 이번 재단장 이벤트를 비롯해 오프라인 매장과 연계한 여러 이벤트로 온오프라인 경계를 허무는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