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목 NS홈쇼핑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 사진=NS홈쇼핑.
조항목 NS홈쇼핑 대표가 마약 근절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 사진=NS홈쇼핑.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조항목 NS홈쇼핑 대표가 마약 근절과 예방을 위한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가 마약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태고자 '노 엑시트' 캠페인에 참여했다고 28일 밝혔다.

'노 엑시트(NO EXIT)'는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알리고 경각심을 고취하기 위해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주관하는 범국민적 릴레이 캠페인이다. 

중독성이 강해 단 한 번만 투약해도 헤어나오기 힘든 마약의 특성을 '출구 없는 미로'라는 표어와 이미지로 형상화해 인증 사진을 찍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조항목 대표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서흥'의 박금덕 사장의 지목을 받아 이번 캠페인에 동참했다. 다음 참여자로 이범권 선진 대표와 어광 안국건강 대표를 지목했다.

NS홈쇼핑은 조항목 대표와 임직원이 NO EXIT 표어와 함께 마약 근절을 뜻하는 X 포즈를 취한 캠페인 사진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게시하며 캠페인에 힘을 보탰다.

조항목 NS홈쇼핑 대표는 "이번 챌린지를 통해 마약에 대한 경각심을 높이고 마약 근절을 위한 사회적 공감대가 형성되기를 기대한다"며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가치를 연결하는 유통 기업으로서 마약 없는 건강한 대한민국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