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삼성생명.
사진. 삼성생명.

[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삼성생명은 고객이 담당 설계사의 정보를 모바일 기기에서 조회할 수 있는 '디지털 프로필'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8일 밝혔다. 

디지털 프로필은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게시물 형태로 노출되는 일종의 설계사별 미니 홈페이지다. 

삼성생명 알림톡 및 문자메시지에 첨부된 웹링크나 QR코드 인식을 통해 접속이 가능하다.

프로필 화면 내에서 설계사 및 고객센터 연결은 물론 '튼든탄 고객케어' 서비스 접속도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앞으로도 다양한 기술을 활용해 고객 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디지털 서비스 분야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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