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21일까지 2개월간 진행

사진. 키움증권
사진. 키움증권

[미디어SR 임은빈 기자] 키움증권은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선물옵션 계좌 보유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21일까지 약 2개월간 진행된다.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 관련된 퀴즈를 맞힌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퀴즈 정답자 중 KOSPI200 야간선물까지 거래한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에게 파리바게트 1만원권을 추가 증정한다.

EUREX연계 KOSPI200 야간선물은 KOSPI200선물을 기초 자산으로 하는 1일 만기 선물로 전날 3월22일에 EUREX 시장에 상장됐다. 지난해 4월 거래 종료 이후 약 1년 만에 다시 거래가 가능해졌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오후 6시부터 다음날 오전 5시까지 거래 가능하고 주간 거래 종료 후 연속적인 야간 거래를 통해 다양한 투자기회를 제공, 해외 시장 이슈에 대한 즉각적인 대응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야간선물 거래를 위해서는 홈페이지(HTS, MTS)에서 EUREX 연계 야간선물옵션 참여 등록을 해야 한다. 영웅문G(HTS) 또는 영웅문SF+(MTS)를 통해 거래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및 야간선물옵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키움증권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