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라사랑카드 등록하면 선물 증정

/ 사진제공=NH투자증권.
/ 사진제공=NH투자증권.

[데일리임팩트 박세현 기자] NH투자증권은 군장병을 대상으로 나라사랑카드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마이데이터 자산연결 이벤트 '군인들은 모여라 휴가 선물 받자' 이벤트는 오는 5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는 휴대전화 사용, 급여인상 등 복무환경이 변화된 군장병의 투자에 대한 관심도 급증에 따라 올바른 자산형성을 돕기 위한 이벤트로, 대상은 나무증권 고객이다. 

나라사랑카드를 나무증권 마이데이터 서비스 자산연결을 통해 인증하면 참여가 가능하며 가족, 친구, 연인과 사용할 수 있는 선물을 제공한다. 나라사랑카드는 병역판정검사 과정에서 본인의 신분을 확인하는 신분증과 금융업무 및 병역증 역할을 하는 카드다. 

고객이 마이데이터에 나라사랑카드를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야놀자 상품권 30만원 3명 △배달의민족 모바일 상품권 3만원 100명 △네이버페이 모바일 상품권 1만원 900명에게 지급한다. 

NH투자증권의 나무증권 MTS를 통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며 상품은 6월 중 일괄 지급된다. 

정중락 NH투자증권 WM 디지털사업부 총괄대표는 "나라를 지키는 군장병들과 2030 남성들의 올바른 금융 생활을 함께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과 일상생활 속 접점을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서비스를 다양화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