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대상웰라이프.
/ 사진=대상웰라이프.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대상웰라이프의 자사몰 누적 회원이 60만명을 넘어섰다. 정기 배송 서비스와 전용 결제 시스템 등 자사몰 회원만을 위한 서비스와 혜택을 늘리며 신규 고객 확보에 힘쓴 결과다.

19일 대상웰라이프에 따르면 공식 온라인 쇼핑몰 '대상웰라이프몰'의 올 1월 누적 회원수는 60만명으로 지난해 1월 43만명에서 40% 가량 성장했다. 대상웰라이프몰을 통한 23년 연간 매출액도 전년 대비 약 40% 확대됐다.

대상웰라이프는 차별화한 서비스와 혜택을 경험한 신규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시키는 전략으로 자사몰 입지를 강화해나가고 있다.

대상웰라이프몰에서는 단 하나의 상품을 구입해도 무료 배송해준다. 구독 회차가 늘수록 할인 혜택이 높아지는 정기 배송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와 연계해 지난해 12월엔 '대상웰라이프XKB국민카드 전용 카드'를 출시, 정기 구독 시 금액별 청구 할인까지 추가로 제공한다.

또 전용 결제 시스템인 '웰페이'를 도입해 결제 시스템을 고도화하고 고객 편의를 증대했다. 신제품 출시 또는 시즌 특수를 활용한 높은 할인율의 기획전도 수시로 진행한다.

대상웰라이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자사몰을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도 편리한 구매 경험을 제공하고 직접 소통의 기회를 늘려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