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매일유업.
/ 사진=매일유업.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매일유업은 식물성 브랜드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가 국내 대표 뷰티 앤 헬스 스토어인 CJ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에 입점한다고 5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온오프라인 특별 이벤트도 연다.  

어메이징 오트는 국내 오트(귀리) 음료 중 오트 함량이 가장 높다. 고소한 맛과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의 높은 함량으로 최근 비건 트렌드에 맞춰 빠르게 급부상한 브랜드다. 아몬드브리즈는 매일유업이 블루다이아몬드사와 합작한 제품이다. 100%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사용하고 칼로리 섭취 부담을 줄이되 영양 성분은 풍부한 식물성 음료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다.

이번에 두 브랜드가 입점한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은 식품부터 뷰티까지 여러 제품들을 선보이며 2030 여성층 라이프 스타일을 대변하는 올리브영이 현재 가장 주목 받는 인기 제품들만 선별한 큐레이션 판매존이다.

특히 매일유업과 올리브영은 이번 '트렌딩 나우존' 입점 기념으로 이달 29일까지 오프라인 매장 팝업 이벤트와 온라인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팝업 이벤트는 올리브영 주요 매장인 '강남타운점'에서 열린다. 어메이징 오트와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존을 조성했다. 

특히 이 브랜드 존은 고품질 핀란드산 귀리로 만든 어메이징 오트의 건강한 이미지, 운동과 식단을 위한 아몬드브리즈의 브랜드 메시지를 표현한 공간이다. 2월 매주 금~일 사흘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100% 경품 당첨 룰렛 이벤트도 연다.

강남타운점·명동타운점·홍대타운점·분당타운점 이외 올리브영의 전국 20개 매장에서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도 있다. 사은품으로 신제품이나 목쿠션 등을 제공한다. 

올리브영 온라인 공식몰 이벤트도 연다. 어메이징 오트 4종 중 1박스를 사거나 아몬드브리즈 6종 중 1박스를 구입하면 제품이나 여권 케이스 굿즈 등을 증정한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비건 브랜드 '아몬드브리즈'와 '어메이징 오트'가 CJ올리브영과 함께하는 식단부터 뷰티·헬스까지 건강하고 즐거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소비자 경험 확대를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특히 올리브영의 트렌딩 나우존 입점 판매는 최근 2030 소비자 사이에서 식물성 음료에 대한 관심과 소비 확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