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닭 볶음면·불닭 소스·맵탱 등 8만여개 후원...'굿바이 키트'도 제공

/ 사진=삼양식품.
/ 사진=삼양식품.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삼양식품은 이달(1월) 19일부터 2월1일까지 강원특별자치도에서 열리는 '2024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 대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고 18일 밝혔다.

동계 청소년 올림픽은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가 미래 올림픽 스타를 발굴하고 전 세계 청소년에게 올림픽 정신을 전파하기 위해 시작한 대회다. 기존 올림픽처럼 4년 주기로 개최한다.

삼양식품은 아시아에서 처음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에 힘을 보태며 대회 기간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한 '불닭'을 비롯해 맵탱·쿠티크·짱구 등 다양한 라면과 스낵을 후원해 K 푸드의 우수성과 한국 식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이에 따라 선수단과 코치진, 취재진, 운영 인력이 쉽게 취식하도록 선수단 라운지와 미디어 센터 등 주요 공간에 불닭 볶음면·불닭 소스·맵탱 등 8만여개 제품을 제공한다. 특히 대회 종료 후엔 귀국하는 선수들에게 불닭과 맵탱 제품으로 구성한 '굿바이 키트'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삼양식품 관계자는 "강원 동계 청소년 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를 기원한다"며 "이번 올림픽에 참가한 모든 분들이 좋은 추억을 만들도록 적극적으로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