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민은행
사진=국민은행

[데일리임팩트 김병주 기자] KB국민은행은 로맨스 판타지 웹드라마 ‘광야로 걸어가 2023’을 공개했다고 31일 밝혔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지난해 공개됐던 ‘광야로 걸어가(KWANGYA)’의 후속작이다. 아이돌 걸그룹 ‘에스파’의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의 세계관을 차용해 기획됐다.

‘광야로 걸어가 2023’은 KB국민은행이 기획하고 콘텐츠 전문회사 ‘샌드박스’와 ‘와이낫미디어’가 공동으로 제작한 웹드라마 콘텐츠다. 이승규(지훈 역), 김지우(소영 역), 현준(윤빈 역) 배우가 출연해 현실과 광야를 넘나드는 로맨스를 표현하고, 걸그룹 ‘에스파(aespa)’도 특별 출연한다.

이번 웹드라마는 메타버스 가상 세계인 ‘광야’와 현실 세계를 넘나들며 전개된다. 영상에는 각 배우들의 아바타 ‘ke(케이)’가 등장하며 대학생활 속에서 케이와 함께 꿈과 사랑에 대해 고민하는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국민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영상은 4회차로 구성되어 있으며 지난 28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6시에 KB국민은행 유튜브 공식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또, 국민은행은 영상 공개를 기념해 오는 8월 3일까지 유튜브 댓글 이벤트를 실시한다. 영상 시청 후 나만의 ke와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맞춘 고객 5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Z세대에게 사랑받는 금융 플랫폼이 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