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명지회 회원사 10개 병원, 양질의 의료서비스 제공 약속

 [경기 의정부=데일리임팩트 김동영 기자] 경기 의정부시 가족센터(센터장 윤양식)는 지난 14일 신우신협 2층 교육장에서 지역병원들과 상호 공동발전과 복지향상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의정부시 가족센터와 의정부명지회 회원사 10개 병원이 지난 14일 의료지정병원 협약을 맺은 뒤 상호 협력과 양질의 읠서비스 제공을 다짐하고 있다./사진=김동영 기자
의정부시 가족센터와 의정부명지회 회원사 10개 병원이 지난 14일 의료지정병원 협약을 맺은 뒤 상호 협력과 양질의 읠서비스 제공을 다짐하고 있다./사진=김동영 기자

신우신협 2층 교약장에서 진행된 업무협약식에는 윤양식 가족센터장 및 관계자와 이호직 회장을 비롯한 10개 병원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각 병원들은 의정부시 가족센터 회원 및 가족 등에게 발생하는 건강질환에 대하여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상호 교류 및 협력을 통해 공동발전을 도모하기로 약속했다.

윤양식 센터장은 협약에 앞서 미리 준비한 영상 및 PPT자료를 통해 의정부시 가족센터의 다양한 사업영역 및 역할 등을 설명한 뒤, 가족센터와 각 병원들이 상호 협력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에 이호직 회장은 “의정부 가족센터 직원들이 지역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을 세삼 알게 되었다”며 “앞으로 서로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윤양식 센터장이 업무협약에 앞서 의정부시 가족센터의 다양한 사업영역 및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 · 김동영 기자
윤양식 센터장이 업무협약에 앞서 의정부시 가족센터의 다양한 사업영역 및 역할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사진=김동영 기자

이번 업무협약에 참여한 병원은 청담i치과, 청담i성형외과/피부과, 성베드로병원, 의정부서울척병원, 로체스터재활병원, 서울신세계안과, 서울마디정형외과, 의정부간호학원, 바를정한방병원, 김재우한의원 등이다.

한편 의정부명지회는 의정부 관내 130여 개의 소상공인들이 회원으로 가입해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헌혈 운동을 비롯해 지역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