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최동수 기자] DB손해보험은 새로운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TV광고 '아꼈SONG'을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TV광고는 고객의 보험료를 아껴주는 다이렉트의 가격 경쟁력을 연호하며 '자동차보험은 DB다이렉트'라는 핵심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
이번 광고는 TV를 시청하면서 동시에 스마트폰을 하는 멀티테스킹에 익숙한 요즘 소비자들의 일상에서 착안해 기획되었으며 청각적 잔상 효과를 거두기 위한 DB손해보험 소닉 브랜딩의 일환으로 제작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다이렉트 신규 광고는 오늘부터 케이블TV와 유튜브, OTT 등을 통해 방영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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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동수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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