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재생팁 사용으로 부작용 겪는 환자들에게 정품 사용 중요성 알리기 위해 기획

사진. 멀츠 에스테틱스
사진. 멀츠 에스테틱스

[미디어SR 임은빈 기자] 멀츠 에스테틱스가 '울쎄라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 인증 이벤트'를 오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자사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 울쎄라의 정품팁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취지다.

멀츠 에스테틱스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이번 이벤트는 지난 10월부터 리뉴얼해 진행해온 '처음부터 울쎄라' 어플 및 정품팁 인증 캠페인의 연장선으로 불법 재생팁 사용으로 부작용을 겪는 환자들에게 의료기기 정품 사용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기획됐다"고 설명했다.

울쎄라 멤버십 프로그램 참여 인증 이벤트는 정품 울쎄라로 시술 받은 후 정품시술인증서 인증샷을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인증샷을 올릴 때는 필수 해시태그인 #정품울쎄라 #처음부터울쎄라 #울쎄라멤버십VVIP를 함께 기입해야 한다. 이벤트 참여자 중 당첨된 5명에게는 '이솝 캔들'을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지난 2016년부터 정품팁 인증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불법 재생팁 사용에 따른 소비자들의 피해를 최소화하고 브랜드 신뢰도를 높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비자들이 눈으로 쉽게 구분하기 힘든 불법 재생팁을 손쉽게 구별할 수 있도록 '처음부터 울쎄라' 어플을 운영, 병원에서 발급받은 QR코드 및 인증번호만 입력하면 간편하게 정품팁 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재생팁이란 1회용 소모품인 레이저 팁을 불법으로 재충전해 저렴하게 사용하는 것으로 최근 리프팅 시술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이용해 재생팁을 정품으로 속여 싼 값에 시술하는 불법 사례가 증가하고 있다.

하지만 불법 재생팁 사용시 에너지 컨트롤이 까다로워 시술효과가 저하되는 것은 물론 △볼 패임 △화상 △멍 등 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높은 경각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유수연 멀츠코리아 대표는 "안전하고 효과적인 리프팅 시술을 위해서는 울쎄라 정품 팁 사용이 중요하다"며 "그동안 '처음부터 울쎄라' 어플을 통해 관련 정보를 적극 제공하고 정품 인증캠페인을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유 대표는 이어 "인증 이벤트를 통해서도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정품 팁의 중요성에 대해 알고 울쎄라 정품 시술을 안심하고 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