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시간 보험 가입 등 각종 서비스 제공

[미디어SR 김병주 기자] 신한은행은 자사 모바일 뱅킹 플랫폼 쏠(SOL)에서 보험 상품 서비스를 제공하하는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이를 통해 고객은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를 활용해 24시간 언제 어디서나 보험 상품을 비교하며 편리하게 가입, 철회, 해지신청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고객이 가입하고자 하는 보험 상품을 선택해 성별과 생년월일을 입력하면 해당 상품의 보험료, 예상 적립액, 환급률 등을 비교할 수 있는 ‘비교설계’ 서비스도 제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제공: 신한은행
제공: 신한은행

이밖에 저축 보험은 물론 보장성 보험, 주택 화재 보험, 여행자 보험 등 15개 제휴 보험사의 31개 다양한 보험 상품으로 구성돼 고객 선택의 폭도 대폭 넓혔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이번 모바일 방카슈랑스 서비스로 고객에게 보다 다양하고 폭넓은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비대면을 통해 보험 상품 서비스를 더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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