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7월호 표지. 가수 김동한.
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메이크업. 박지원 헤어. 채연아

[미디어SR 한혜리 기자]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IMPACT STAR)’가 창간 1주년을 맞이했다. 1주년 기념호인 7월호의 표지는 만능 엔터테이너를 꿈꾸는 김동한이 장식했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은 스타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아우르는 한국 스타일의 월간지다. 7월호 표지 화보에는 한여름의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는 김동한의 모습을 다양한 시각으로 담아냈다.

김동한은 그간 무대에서 발산해온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달리, 로맨틱하면서도 청초한 모습으로 카메라 앞에 나섰다. '임팩트 스타'에 따르면 김동한은 촬영 내내 높은 콘셉트 이해도는 물론, 프로페셔널한 표정 연기와 포즈를 선보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김동한은 2017년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이후 그룹 JBJ를 거쳐, 솔로 활동으로 가수로서의 맹활약을 펼쳤다. 현재 김동한은 SBS 플러스 '내게 ON 트롯'에 출연해 새로운 도전에 임하고 있다.

이번 화보는 'Love is all, 김동한'이라는 주제로 낭만적인 하루를 보내며 다양한 분위기로 변신하는 김동한의 모습을 함께 담아냈다. 또한, 7월생인 김동한과 같은 달 첫 돌을 맞이한 '임팩트 스타'의 만남은 그 자체로 의미가 컸다.

김동한은 ‘임팩트 스타’ 인터뷰를 통해 미디어SR에 "생일이 있는 달에 '임팩트 스타' 창간 기념호의 표지를 장식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다양한 콘셉트로 촬영한 덕에 여러 가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팬 분들이 어떻게 봐주실지 궁금하다"라고 화보 촬영 소감을 남겼다.

김동한은 현재 '내게 ON 트롯' 출연 소감에 대해서도 입을 열었다. 김동한은 "정통 트로트는 어려운 부분이 많다. 제작진이 '즐기는 자리가 될 거예요'라고 말씀해주셨는데 '정차르트'로 불리시는 정경천 선생님을 비롯한 대선배님들이 계셔서 긴장했다"고 전했다.

이어 김동한은 새로운 그룹 데뷔를 앞두고 솔직한 기대감을 털어놓았다. 김동한은 "데뷔 전에 멤버들과 다 함께 여행을 떠나보고 싶다"라며, "알고 지낸 지는 오래된 멤버들이지만, 늘 할 이야기가 많다. 여행을 통해 못다 한 이야기를 나누고 싶다"며 남다른 우애를 자랑했다.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 7월호 표지. 가수 김동한.
사진. 구혜정 기자 인터뷰. 김예슬 기자 스타일링. 한혜리 에디터
메이크업. 박지원 헤어. 채연아

'임팩트 스타' 7월호에는 소속사 대표로 변신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리는 유빈의 인터뷰를 비롯해 솔로로 변신한 러블리즈의 류수정, 드라마 '부부의 세계'로 주목받은 배우 한소희, '슬기로운 의사생활'의 안은진, '인간수업'의 박주현과 김동희, 신보로 돌아온 엔플라잉과 다크비의 인터뷰가 담겨있다. 7월 라이징 스타 코너에는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거쳐 솔로로 데뷔한 가수 나띠의 인터뷰가 담겼다.

이 밖에도 여름 가요계 컴백 대란 무대 위에서 빛나는 스타들의 패션에 대해서도 살펴보았다. 여름 자외선에 맞설 스타들의 스킨 케어 방법 또한 담아냈다. 매달 패셔니스타를 집중 분석하는 ‘라이크 잇’(Like It) 코너에서는 10대들의 워너비 스타로 자리 잡은 그룹 에이프릴의 멤버 이나은의 스타일을 분석해본다.

금융부터 연예까지 K-Culture 산업과 문화 전반의 ‘핫’ 이슈를 담은 ‘픽 더 뉴스(Pick the NEWS)’ 코너와 하나의 아이콘으로 활약해나가고 있는 여성 아티스트를 조명하는 '이달의 여성' 김희애 편, 케이팝 속 뉴 잭 스윙과 올드 스쿨 힙합을 비교하는 사적인 플레이리스트까지 담겨 있어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7월호에서는 1주년을 맞이한 '임팩트 스타'를 위해 스타들이 전한 특별 메시지까지 만나볼 수 있다. 뉴키드, 아스트로, VAV, 안은진의 정성스러운 손글씨 사인은 물론, 연우, 비오브유, 나띠, 다크비, 김동한의 깜짝 인사말 영상은 '임팩트 스타' 7월호 지면과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에서는 매달 스타들의 전반적인 패션과 뷰티 트렌드는 물론, 작품 속 패션과 뷰티 트렌드도 분석해보는 패션 및 뷰티 기사와 이달에 열린 쇼케이스, 콘서트, 제작발표회 등 신보와 신작 소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연예계 이슈를 다양한 각도로 조명한 심도 깊은 기획 기사와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함께 한다.

창간 1주년을 맞이한 '임팩트 스타'의 7월호 표지는 두 가지의 버전으로 특별 구성되어 판매된다. A형에는 수트를 입고 보잉 선글라스를 낀 김동한의 댄디한 매력을 담았고, B형에는 레전드 청춘 스타 제임스 딘을 연상케 하는 스타일리시한 흑백의 김동한을 담아냈다. 두 가지 버전의 커버는 각각 '스페셜 에디션'으로 한정 판매될 예정이다. '임팩트 스타' 7월호는 현재 예스24의 온라인 서점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