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IMPACT STAR)' 2020년 5월호 표지 스타 권현빈(VIINI).

[미디어SR 한혜리 기자] 한국 스타일 매거진 ‘임팩트 스타(IMPACT STAR)’가 글로벌 케이팝 소식을 가득 담은 5월호를 발행한다. 표지는 모델 겸 배우 권현빈(VIINI)이 장식했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은 스타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 트렌드를 아우르는 한국 스타일의 월간지다. 5월호 표지 주인공은 모델부터 가수, 배우 등 다방면으로 활동을 펼치는 권현빈이다. 권현빈은 ‘임팩트 스타’ 5월호를 통해 지난 3월 발표한 앨범 ‘문 앤 버터플라이(Moon & Butterfly)’ 활동에 대한 소회와 신작 ‘소녀의 세계’에 임하는 각오를 전했다.

권현빈은 지난 2017년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로 얼굴로 알리며 이후 그룹 JBJ를 거쳐, 가수, 모델, 배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을 펼쳐왔다. '임팩트 스타' 인터뷰에 응한 권현빈은 미디어SR에 "하면 할수록 모든 영역이 다 매력 있다"라며 "그중에서도 음악이 가장 매력적이다. 나의 이야기를 음악으로 표현하는 게 가장 재미있다"고 다양한 활동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권현빈은 22일 첫 방송을 앞둔 tvN D 드라마 '소녀의 세계'에서 인기 아이돌 멤버 정우경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권현빈은 신작에 임하는 각오로 "드라마 속 우경이로서 연기를 해야 하는 만큼 웹툰이 아닌 드라마의 우경이의 개성을 조금 더 살리려 했다"라며 "어떻게 표현됐는지는 직접 확인해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권현빈의 솔직한 입담이 담긴 인터뷰는 '임팩트 스타' 5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임팩트 스타' 5월호에서는 드라마 '킹덤 2'의 주역들인 주지훈, 김성규, 김혜준을 비롯해 감독 박인제, 작가 김은희의 작품 비하인드가 담긴 인터뷰는 물론 솔로 앨범 '화분'으로 활동을 펼친 김세정의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화제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활약을 펼친 김수찬과 황윤성의 인터뷰도 담겨 있다.

지난달 첫 EP 앨범 'X'를 발표한 아티스트 시도와 헤이즈 프로듀서에서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다비는 '임팩트 스타'와 특별한 '작업실 인터뷰'에 임했다. 이어 이달 라이징 스타 코너에는 5월 컴백을 앞둔 그룹 UNVS가 화보와 인터뷰를 장식했다.

'임팩트 스타'에서는 봄의 절정에 다다른 5월을 위해 스타들의 데님 패션에 대한 이야기도 담았다. 뷰티 유튜버로 변신한 아이돌 스타들의 추천 뷰티 팁(tip)과 아이템도 확인할 수 있다. 매달 리얼 웨이 패셔니스타를 집중 분석하는 ‘라이크 잇’(Like It) 코너에서는 그룹 AOA의 리더 지민의 스타일을 분석해본다.

자신의 영역에서 활약을 펼치는 여성 아티스트를 주목하는 이달의 여성 코너에는 김혜수가 이름을 올렸다. 이 밖에도 금융부터 연예까지 K-Culture 산업과 문화 전반의 ‘핫’ 이슈를 담은 ‘픽 더 뉴스(Pick the NEWS)’ 코너와 케이팝을 더욱 효과적으로 들을 수 있는 추천 스피커 기사는 물론, 아이돌 스타들과 팬들이 사랑하는 소품숍을 소개하는 핫플레이스 소식까지 함께 마련돼 있다.

‘임팩트 스타’ 매거진에서는 매달 스타들의 전반적인 패션과 뷰티 트렌드는 물론, 작품 속 패션과 뷰티 트렌드도 분석해보는 패션 및 뷰티 기사와 이달에 열린 쇼케이스, 콘서트, 제작발표회 등 신보와 신작 소식을 만날 수 있다. 또한, 연예계 이슈를 다양한 각도로 조명한 깊이있는 기획 기사와 스타들의 진솔한 이야기가 담긴 인터뷰도 다채롭게 펼펴진다.

‘임팩트 스타’ 5월호는 22일부터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영풍문고 등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 예약 구매 가능하다. 이후 29일부터는 오프라인 서점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