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KBS

 

방송인 김생민이 자신의 미투 의혹에 대해 공식 사과했다.

김생민은 소속사 SM C&C를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실망시켜 드려 정말 죄송하다"고 전했다. 그는 "10년 전 출연 중이었던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잘못된 행동을 했다. 당시 상대방이 상처를 받았다고 인지하지 못했고 최근에서야 피해사실을 전해 듣게 됐다"라며 "많이 늦었다는 것을 알지만 그 분을 직접 만나 뵙고 과거 부끄럽고, 부족했던 제 자신의 행동에 대해 머리 숙여 진심으로 사죄 드렸다. 저의 부족한 행동으로 인해 상처 받으셨을 그 분을 생각하면 너무 마음이 무겁고 죄송한 마음 뿐이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깊이 사과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제가 그 자리에 없었더라면, 그런 행동을 하지 않았더라면, 이런 불미스러운 일에 저와 함께 일해주시는 분들이 피해를 받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모든 것이 저의 잘못이다. 정말 죄송하다"라고 고개 숙였다.

소속사 역시 "평소 누구보다 어려운 사람들을 먼저 생각하고 성실하고 모범적인 이미지로 대중의 사랑을 받았던 김생민 씨이기에 더욱 안타깝고 죄송한 마음뿐이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2일 오후 김생민이 과거 한 프로그램의 회식 자리에서 두 명의 여성 스태프에게 성추행을 한 사실이 알려졌다. 이후 사실을 인정하고 사과한 김생민.

팟캐스트 '김생민의 영수증'으로 연예계 데뷔 후 첫 전성기를 만끽하며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연예가중계', MBC '출발! 비디오 여행', '전지적 참견시점',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TV 동물동장', MBN '오늘 쉴래요?', MTN '김생민의 비즈정보쇼', YTN '원 포인트 생활상식', tvN '짠내투어' 등 총 10개 프로그램에 출연 중인 상태다. 프로그램 관계자들 역시 갑작스러운 김생민의 미투로 비상이 걸린 상태.

특히 김생민이 자신의 이름을 걸고 진행하는 '영수증'의 경우, 프로그램 존폐여부가 달린 만큼 긴급 회의를 여는 등 분주한 모양새다. '영수증' 측은 "현재 (김생민 하차 여부 등을 놓고) 내부 논의 중에 있다"는 입장을 미디어SR에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