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리의 사회적 책임(SR) 전문 인터넷 미디어 ‘SR와이어’가 국내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SR 활동의 공유플랫폼으로서 역할을 강화합니다.

개인은 물론, 기업과 사회적기업, 소셜벤처, 비영리기구, 공공부문 등 다양한 영역에서 사회적 책임 활동이 지금 이순간에도 펼쳐지고있습니다. 특히 기업들은 사회적 책임 활동의 핵심자원으로서 역할을 충실히 해내고있습니다.

코스리는 SR와이어를 통해 국내외에서 진행되는 사회적 책임 활동의 구체적 내역을 소개하고, 공유하고있습니다. 그동안 글로벌 최신 동향을 소개하는데 상당한 노력을 기울여온 코스리는 이제 국내에서 이루어지는 실천활동을 이전보다 더 많이, 더 자세하게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코스리 회원은 물론, 코스리에 관심을 보여주시는 모든 분들로부터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고, 소개하는데 노력을 기울이겠습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이 속한 기업, 혹은 조직에서 펼치는 사회적 책임 활동을 보도자료나 홍보문건에 담아 이메일(csr.kosri@gmail.com)이나 전화(02-799-6751~4)로 전해주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경로를 통해 접수한 사회적 책임 활동 자료들은 코스리 연구원들의 추가취재를 거쳐 기사로 SR와이어에 공유하겠습니다.

회원님과 코스리에 관심을 갖고 지켜봐주시는 모든 분들이 사회적 책임 활동 확산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