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업 브레이브컴퍼니와 MOU
양사 플랫폼 통해 콘텐츠 확산

25일 협약식 사진.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오른쪽), 김진흥 브레이브컴퍼니 대표. /사진=카카오헬스케어
25일 협약식 사진.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오른쪽), 김진흥 브레이브컴퍼니 대표. /사진=카카오헬스케어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카카오헬스케어가 스타트업과 손잡고 혈당 관리에 필요한 운동 콘텐츠를 선보인다. 지난달 모바일 혈당관리 플랫폼인 파스타를 공개한 가운데 다양한 콘텐츠 확보를 통한 이용자 확대에 나서고 있다.  

카카오헬스케어는 브레이브컴퍼니와 함께 올바른 혈당 관리에 필요한 운동 콘텐츠 개발과 확산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사는 이용자들의 혈당 관리와 건강 관련 운동 콘텐츠를 공동 기획하고 선보이기로 했다. 카카오헬스케어의 의료 전문가와 브레이브컴퍼니의 운동 전문가들이 함께 참여한다.

이와함께 누구나 쉽게 접근하고 활용할 수 있도록 각 사의 플랫폼에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브레이브컴퍼니는 자사가 보유하고 있는 다양한 헬스케어 플랫폼에 콘텐츠를 공유하고 건강 관련 크리에이터들과 협업도 추진한다.

황희 카카오헬스케어 대표이사는 “이번 협업을 통해 파스타 이용자들에게 쉽고 재미있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양 사간 협업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브레이브컴퍼니는 온오프라인 웰니스 분야의 4년차 스타트업이다. 건강 관련 버티컬 온라인 커머스 ‘히티’ 를 운영하고 있으며 오프라인에서는 ‘브레이브 휘트니스’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