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전용 혜택, CJ·다이소 모바일 상품권 증정
"MZ세대 위해 매월 새로운 혜택 선보일 것"

LG유플러스가 3월 너겟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CJ, 다이소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LGU+
LG유플러스가 3월 너겟 요금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CJ, 다이소 상품권을 증정한다. /사진=LGU+

[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LG유플러스가 ‘너겟’ 요금 가입자의 3월 멤버십 혜택으로 CGV 등 CJ 계열사와 다이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올인패스를 제공한다고 14일 밝혔다. 

LG유플러스는 너겟이 모바일 기반 통신 플랫폼이라는 데 착안해 매월 오프라인 경험을 할 수 있는 엑스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무료 또는 할인쿠폰 등의 패스로 전용 멤버십 혜택을 강화해 젊은층 고객을 모으겠다는 전략이다.  

이 달에는 CJ가 운영하는 제휴처 21곳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CJ기프트카드(5000원)와 전국 1500여개 매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이소 모바일 상품권(5000원) 중 하나를 제공한다. 

너겟 통신 서비스에 가입한 지 14일이 지났다면 누구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상품권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엑스템 신청은 다음달 19일까지, 상품권은 4월30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혜택을 강화한 너겟의 엑스템은 지난해 10월 선보인 이후 MZ 세대가 자주 찾는 연남동·연희동 할인 패스, 서울 로스터리 까페 방문시 활용할 수 있는 까페 패스, 대학로 연극 패스 등 다양한 종류의 서비스를 선보여왔다.  

앞으로도 맛집·카페·공방·전시·공연 등 경험의 확장을 통해 너겟을 통신 서비스에서 라이프스타일 플랫폼으로 확대하겠다는 계획이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앱을 통해 가입하는 모바일 기반 요금제다 보니 MZ세대 가입자가 많아 이들의 취향을 분석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마련하는데 주력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