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시 부산우수제품 쇼핑샵 '동백상회' 입점 기업 안내 관련 이미지
부산시 부산우수제품 쇼핑샵 '동백상회' 입점 기업 안내 관련 이미지

[부산경남=데일리임팩트 이근춘 기자] 부산시(시장 박형준)는 26일부터 3월 21일까지 부산우수제품 쇼핑샵 '동백상회' 입점 기업을 모집한다.

'동백상회'는 부산지역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제품을 홍보하고 판로개척을 지원하기 위해 시와 신세계가 협력해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지하2층에 마련한 상생 공간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기업은 30개 사 내외로, 입점기업으로 최종 선정되면 입점일로부터 6개월간 동백상회 매장에 자사 제품을 공급할 수 있다. 동백상회에서는 매장 운영·관리와 함께 특별 판매전 등 시즌행사를 추진한다.

특히, 올해는 급변하는 소비 유행(트렌드)을 신속하게 반영하기 위해 ▲시즌별 상품 배치 기간 수시 조정 ▲매장 내 시식 및 체험 공간 마련 ▲매달 입점 기업의 자발적 프로모션 기획 등도 추진할 계획이다.

동백상회 입점을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월 21일까지 부산경제진흥원 누리집에 게시된 공고를 참고해 전자우편으로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신창호 시 디지털경제혁신실장은 데일리임팩트에 “동백상회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제품이나 브랜드를 경험할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기업 브랜드의 시장 지위를 강화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라며, “우리시는 앞으로도 부산지역 제품 홍보와 온·오프라인 판로 확대에 노력할 것이며, 이번 입점기업 모집에 경쟁력과 역량을 갖춘 부산지역 우수 중소기업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