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NS홈쇼핑.
/ 사진=NS홈쇼핑.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NS홈쇼핑은 7~16일 모바일과 앱에서 '설레는 선물' 이벤트를 연다고 7일 밝혔다.

NS홈쇼핑은 "가족 친지와 함께 하는 즐거운 설 연휴이지만 그만큼 스트레스도 커지는 기간인 만큼 자신을 위한 설 선물을 득템할 수 있는 모바일 앱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을 통해 '설레는 선물' 행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롯데 시그니엘 프리미어 스위트 시티뷰 1박(상시권·스테이 조식 2인)' 1명 , '24K 행운의 황금 열쇠 (7.5g)'를 5명에게 준다. 

응모 방법은 앱에서 푸시 수신을 동의한 다음 각 경품별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버튼을 누르면 된다. 매일 아이디당 1일 1회 응모할 수 있다. 

할인 쿠폰과 적립금 혜택도 있다. 발급 당일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5% 쿠폰은 아이디당 1일 1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에 모바일에서 방송 상품을 구입하면 결제 금액 5%를 최대 1만원까지 적립금으로 돌려준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명절 후유증 없이 일상으로 복귀하도록 명절 기간에 미리 힐링템을 준비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며 "NS홈쇼핑에서 다양한 힐링템 쇼핑도 하고 '설레는 선물' 이벤트에서 행운 경품도 받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