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경북=데일리임팩트 권영대 기자]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는 지난 1일, 고령군농업기술센터 농업인교육관에서 이남철 고령군수, 김명국 고령군의회 의장, 생활개선읍면임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 연시총회를 개최했다.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고령군
한국생활개선고령군연합회 연시총회 개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고령군

이날 총회는 생활개선중앙회장상 대가야읍 박연숙회장, 생활개선도회장상 우곡면 도용희 감사가 생활개선회 발전을 위해 노력한 우수회원으로 표창장을 수여했으며 2023년도 사업추진보고 및 결산, 2024년 사업계획안에 대한 논의를 했다.

또한 희망평생교육연구원 김용범 원장을 초청하여 ‘긍정리더십으로 지속가능한 행복다지기’란 주제로 행복한 인생설계와 감칠맛나는 유머와 위트의 긍정리더십를 내용으로 특강을 했다.

배말란 생활개선회장은 “회원과 단결하고 지역발전을 선도적으로 주도하며 생활개선회의 위상을 높이고 여성리더로서 자긍심을 가질 수 있는 단체로 성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남철 고령군수는 데일리임팩트에 “고령군을 이끌어갈 여성농업인단체가 지속적인 농촌발전과 농촌여성지위향상을 위한 활동이 활성화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