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한국필립모리스.
/ 사진=한국필립모리스.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가 첫 아이코스로 일루마를 구입할 때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코스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을 새단장한다. 할인폭과 대상 매장이 늘어났다.

30일 한국필립모리스에 따르면 이번 새단장을 통해 기존엔 전 기종 2만원이 할인됐던 웰컴 프로그램 할인폭이 3만원으로 확대됐다. 

이 프로그램을 통해 아이코스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 처음으로 일루마를 살 때 '일루마 원'은 6만9000원에서 3만9000원이 적용된다. '일루마'는 9만9000원에서 6만9000원, '일루마 프라임'은 13만9000원에서 10만9000원으로 할인된다. 

또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과 일부 편의점 한정으로 운영됐던 웰컴 프로그램이 모두 2000여 곳의 편의점까지 확대된다. 

웰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매장 위치는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아이코스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존 아이코스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아이코스 닷컴에서 회원 가입 후 매장에 방문, 간편하게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을 통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추천 할인 혜택도 더 커졌다. 기존 아이코스 사용자의 추천을 받아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처음 구입하면 주어지는 할인 혜택이 2만원에서 3만원으로 늘어난다. 추천에 성공한 기존 아이코스 고객에게는 1만원 상당의 기프트 카드와 아이코스 클럽 포인트 500점도 제공된다.  

'일루마 웰컴 프로그램'과 '친구 추천 프로그램'은 중복해 사용할 수 없다. 다른 할인 혜택과도 중복 적용은 안 된다. 

한국필립모리스 관계자는 "설날을 맞아 주변에 아직도 일반 담배를 피우는 성인 흡연자에게 더 나은 대안인 아이코스 일루마로의 전환을 돕기 위해 웰컴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최신 일루마 시리즈를 더 간편히, 또 합리적인 가격대에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인만큼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