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대웅제약이 대표 비타민 B 복합제 '임팩타민'의 패키지 디자인을 바꾼다. 이를 위한 공모전도 연다. 

대웅제약은 맞춤함량 활성 비타민 B 복합제 '임팩타민'의 브랜드 리뉴얼을 위한 '패키지 디자인 공모전'을 다음달(2월) 1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임팩타민은 2009년 출시 이후 15년 동안 비타민 B 복합제 시장을 이끌어온 대웅제약의 대표 품목이다. 

공모 분야는 △임팩타민 시그니처 △임팩타민 프리미엄 △임팩타민 원스 △임팩타민 파워 A+ △임팩타민 케어 5종에 대한 패키지 디자인이다. 

대웅제약은 심사 기준과 관련해 복용 대상자의 나이와 생애 주기, 건강 상태 등에 따라 제품별 복용 당위성이 강조되고 임팩타민 브랜드의 통일성과 정체성이 잘 나타난 디자인에 높은 점수를 매긴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모전엔 나이·성별·국적과 관계 없이 디자인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출품 형식과 구체적인 심사 기준 등 공모전 관련 세부 내용은 공모전 플랫폼 라우드 소싱 홈페이지(https://www.loud.kr/contest/view/1227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청된 공모작은 약 한 달 간 내외부 심사를 거친다. 선정된 경우 △대상 300만원(1명·팀) △최우수상 150만원(1명·팀) △우수상 50만원(1명·팀) 등 500만원의 상금을 받는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