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의 소리 청취... 서비스 개선에 반영

BNK부산은행이 25일 오후, 은행 본점에서 제7기 BNK 부산은행 고객패널 ‘CX(Customer eXperience)익스플로러’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부산은행
BNK부산은행이 25일 오후, 은행 본점에서 제7기 BNK 부산은행 고객패널 ‘CX(Customer eXperience)익스플로러’ 발대식을 개최하고 있다./ 사진=부산은행

[부산경남=데일리임팩트 이근춘 기자] BNK부산은행(은행장 방성빈) 제7기 BNK 부산은행 고객패널 ‘CX(Customer eXperience)익스플로러’가 25일 발대식을 갖고 본격 활동을 시작했다.

발대식에서 부산은행은 1차 서류전형과 2차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된 25명의 ‘CX익스플로러’ 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하고, ‘CX익스플로러’는 향후 활동계획을 발표했다.

‘CX익스플로러’는 다양한 고객의 소리를 듣기 위해 세대별, 직업별, 지역별로 구분해서 최종 선발했다.

선발된 이들은 부산은행의 상품 과 서비스를 경험하고 고객의 시각에서 가감 없는 의견을 제시하는 역할을 맡았다. 은행에서는 제시된 의견을 검토하고 금융서비스 개선에 적극 반영할 계획이다. 

부산은행 박두희 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CCO)는 “부산은행은 CX익스플로러를 통해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세상을 가슴 뛰게 하는 금융’을 만들어 가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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