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
/ 사진=쿠팡.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쿠팡은 이번 설 가성비에 시성비까지 살린 설 기획전을 마련했다. 쿠팡은 내달(2월) 9일까지 '설 맞이 특가 기획전'을 열고 최대 50% 할인한다고 18일 밝혔다. 

무엇보다 쿠팡은 이번 행사를 통해 고물가 속 선물세트·제수용품 등 설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 상품들을 파격적으로 할인한다. 와우 회원은 할인 혜택이 더 크다. 특가 프로모션 페이지는 쿠팡 앱 내에서 '2024설맞이특가기획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기획전은 '시성비(시간+가성비)'를 강화해 여러 테마관 콘셉트로 준비, 쇼핑 편의를 높였다. 대표적으로 △설맞이 한정 특가 △선물 & 장보기 추천관 △라이브쇼 & 브랜드데이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원데이 특가 등 여러 혜택을 담아 테마관을 운영한다.

'설맞이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설 선물세트 등 카테고리별 대표 상품을 최대 5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매일 라인업을 새롭게 구성해 여러 가지 상품들을 한정 특가에 판매한다. 

'선물 & 장보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쇼핑 편의를 크게 높였다. '설 선물 추천관’은 가성비부터 프리미엄을 아우르는 가격대별부터 베스트 카테고리별 추천으로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다. '알뜰 장보기 추천관'은 차례상 준비·제수용품·피로회복 등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제시한다.

'라이브쇼 & 브랜드데이' 테마관도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설 브랜드데이로 각각 준비했다. 오는 29일부터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라이브 커머스의 재미는 물론 실시간으로 구입하면 제공되는 추가 할인, 경품 추첨 등 특별한 혜택까지 담았다. '설 브랜드데이'는 이달 26일부터 브랜드별로 하루씩 인기 명절 선물 등을 파격가에 판매한다.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테마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많은 인기를 얻은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반값에 판매한다. '원데이 특가' 테마관에서는 단 하루 동안 한정 수량의 설 관련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외에도 여행·티켓 상품, 스포츠 용품 및 착한 칼로리 음식, 귀경길 간식 등을 담은 '연휴 준비 페스타', 지역별 특산물을 모아둔 '로컬 명물 페스타' 등을 준비했다.

쿠팡 관계자는 "다채로운 상품을 여러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과 함께 즐겁고 재밌는 설 명절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