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 범시민 사랑 나눔 캠페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 창구에 기탁

좌로부터 (주)도시와 미래 오동엽 부사장, 현대중 회장, 김동근 의정부시장, 나승원 대표./ 사진=의정부시 제공
좌로부터 (주)도시와 미래 오동엽 부사장, 현대중 회장, 김동근 의정부시장, 나승원 대표./ 사진=의정부시 제공

[경기 의정부=데일리임팩트 김동영 기자] 연말연시를 맞이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사랑을 나누는 의정부 범시민 사랑 나눔 캠페인인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운동'에 각계각층에소 도움의 손길을 내밀고 있다.

지난 6일에는 부동산개발업체인 ㈜도시와 미래(대표 나승원)가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창구에 성금 3000만원을 기탁했다.

㈜도시와 미래는 지난해에도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에 참여해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 2000만원을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기증식에서 나승원 대표는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올해도 100일간 사랑릴레이 배턴 잇기 주자로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순간 따뜻한 손을 내밀 수 있도록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갖겠다"고 말했다.

이에 김동근 시장은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의정부시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주)도시와 미래는 의정부 토종 부동산개발업체로 현재 영석고등학교 인근에 건설중인 현대힐스테이트 아파트 시행을 맡고 있으며, 해당 사업을 통해 용현산업단지와 맞닿는 대로(大路) 일부를 개설해 기부채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