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쿠팡.
/ 사진=쿠팡.

[데일리임팩트 이호영 기자] 쿠팡이 중국판 '블랙 프라이데이' 광군제를 맞아 4일 간 로켓직구 상품을 할인한다.  

쿠팡은 오는 8~11일 ‘로켓직구 광군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로켓직구 상품은 최대 80% 할인한다. 10만원 이상 사면 최대 2만원 할인 쿠폰을 준다. 행사 관련 정보는 쿠팡 로켓직구 카테고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날마다 새로운 인기 상품을 선착순 할인하는 '하루 특가' △4일간 최대 70% 할인하는 '4일 특가' △매일 오전 2차례(7시·11시) 오후 2차례(3시·7시) '타임 어택' 등을 마련했다. 

로켓직구는 론칭 후 국내 소비자에게 양질의 가성비 제품을 지속적으로 소개해왔다. 이번에 할인하는 브랜드 630여개는 캠핑부터 건강식품까지 최근 소비 트렌드를 반영했다. 캠핑(네이처하이크·알록스), 건강 식품(오쏘몰·GNC), 전자 제품(마샬·JBL), 패션(오즈어그웨어·스케쳐스), 뷰티(이솝·입생로랑) 등 분야별로 다양하다. 

특히 새로 행사에 참여한 브랜드 '네이처하이크'는 인기 직구 브랜드로 국내 캠핑족에게 가성비 제품으로 각광 받고 있다.  

행사 제품은 주문 후 빠르면 3~4일 안에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들은 로켓직구를 통해 쉽고 빠르게 주문·결제·반품·교환할 수 있다. 와우 회원은 구매 가격에 상관없이 배송비가 무료다. 

쿠팡 관계자는 "빠른 배송과 가성비가 장점인 로켓직구로 인해 최근 소비자들의 직구가 빠르게 늘어나는 추세"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제안하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