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가입 고객에 2만원어치 애플 주식 증정

사진=케이뱅크 제공
사진=케이뱅크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케이뱅크는 하나증권의 비대면 주식계좌 개설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이에 따라 케이뱅크 앱에서 주식계좌 개설이 가능한 증권사는 NH투자증권과 미래에셋증권, 삼성증권, KB증권, 한국투자증권, 하나증권까지 총 6개사로 확대됐다.

케이뱅크는 하나증권과의 주식계좌 개설 제휴를 기념해 전 세계 상장사 중 시가총액이 가장 큰 글로벌기업 애플의 주식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오는 12월 15일까지 케이뱅크 앱에서 처음으로 하나증권 주식계좌(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한 모든 고객에게 2만원어치의 애플 소수점 주식을 지급한다.

또 같은 기간 케이뱅크를 통해 생애 처음으로 하나증권 주식계좌(종합매매계좌)를 개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애플 주식 1주(약 24만원)를 증정한다.

두 가지 이벤트 모두 별도의 신청 절차가 없고 중복 참여도 가능하다. 단, 참여를 위해서는 하나증권 선택 마케팅 동의 중 문자 수신 동의를 해야 한다.

애플 소수점 주식은 하나증권 주식계좌 개설 4주 이내, 애플 주식 1주는 프로모션이 끝나는 12월 15일 이후 3주 이내에 케이뱅크를 통해 개설한 하나증권 주식계좌로 받게 된다.

하나증권은 이 기간 처음으로 하나증권 주식계좌를 개설한 고객에게 국내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해외주식 매매수수료 우대, 환전 우대 혜택 등도 함께 제공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하나증권 주식계좌 개설 제휴를 기념해 애플 주식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케이뱅크 앱에서 편리하게 하나증권 주식계좌를 만들고 혜택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