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균 금리 연 4.35% 제공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제공
사진=애큐온저축은행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애큐온저축은행이 3개월마다 금리가 상승하는 ‘3-UP 정기예금’ 금리를 인상해 최대 연 4.45%(모바일 가입 우대 0.1%p포함)의 금리 혜택을 제공한다고 31일 밝혔다.

애큐온저축은행의 ‘3-UP 정기예금’은 구간 단위로 적용이율이 상승하는 1년제 정기예금이다. 중도 해지 시에도 경과 기간에 따라 약정 금리를 보장하기 때문에 금리 변동 시기에 적합한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 금리 인상은 구간별로 적용됐다. 1구간(첫 번째 3개월)에서는 약정금리 2.5%, 2구간(두 번째 3개월)에는 약정금리 3.5%, 3구간(세 번째 3개월)에는 약정금리 5.5%, 4구간(네 번째 3개월)에는 약정금리 5.9%를 제공한다. 1년간 상품을 유지하면 구간 평균금리인 연 4.35%를 받을 수 있다.

여기에 가입 방법에 따라 우대금리도 제공한다. 인터넷 뱅킹으로 상품에 가입하면 0.05%p(포인트)의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모바일 뱅킹으로 가입 시에는 0.1%p의 우대금리가 적용돼 최대 평균금리 연 4.45%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자 지급 방식은 단리와 복리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 가입 금액은 100만원 이상이다. 상품 가입은 개인 및 법인 고객 누구나 가능하며 인터넷 및 모바일 뱅킹 외에 영업점에서도 가입할 수 있다.

애큐온저축은행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이번에 금리를 인상한 ‘3-UP 정기예금’ 상품은 중도 해지를 하더라도 구간별 약정된 금리를 보장해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는 상품”이라며 “앞으로도 애큐온저축은행은 고객분들에게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