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사 대상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 캐시백

협약식에 참석한 김승연 서울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오른쪽), 윤승원 신한카드 플랫폼Biz본부장/사진=신한카드 제공
협약식에 참석한 김승연 서울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오른쪽), 윤승원 신한카드 플랫폼Biz본부장/사진=신한카드 제공

[데일리임팩트 심민현 기자] 신한카드가 골목상권, 소상공인 지원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신한카드는 서울신용보증재단과 함께 침체되고 소외된 상권을 발굴하고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골목상권 활성화 프로모션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양 기관은 이를 위해 김승연 서울신용보증재단 상임이사, 윤승원 신한카드 플랫폼Biz본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27일 오후 서울 마포에 위치한 서울신용보증재단 본점에서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을 통해 서울신용보증재단은 서울특별시 25개 자치구별로 그동안 덜 알려진 소규모 상권을 하나씩 발굴하고 신한카드는 이렇게 선정된 25개 상권의 약 5000여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캐시백 쿠폰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한카드 고객이 ‘신한pLay’ 애플리케이션(앱) 내 ‘마이샵’ 페이지에서 쿠폰을 다운 받고 해당 상권 내 가맹점에서 2만원 이상 결제하면 1만원을 캐시백 해주는 방식이다. 

행사 대상 상권과 가맹점은 마이샵 페이지와 서울특별시 자영업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프로모션은 8월 1일부터 11월 말까지 진행(예산 소진 시 조기 마감 가능)된다.

이와는 별도로 신한카드와 서울신용보증재단은 향후 양 기관이 보유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지역 소상공인 성장을 위한 지원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데일리임팩트에 “그동안 쌓은 3000만 고객 기반의 데이터 능력을 바탕으로 진행되는 지원책들이 소상공인과 골목상권 활성화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신한금융그룹의 지속가능 경영 전략과 연계해 상생 금융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