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임팩트 황재희 기자] KT가 청년고객을 위한 브랜드 '와이(Y)'의 새로운 얼굴로 신인 걸그룹 아일릿을 내세웠다.34세 이하 청년들을 끌어모으기 위해 영한 이미지를 주는 모델을 기용,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한다는 계획이다.KT는 신인 걸그룹 아일릿이 함께하는 신규 광고를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와이로운 혜택’을 핵심 메세지로 삼고 청년들이 Y를 이용하며 일상 속에서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와이로운 혜택은 34세 이하 청년들에게 제공된다. 기본적으로 통신 서비스와 관련된 혜택(Y덤)은 물론 콜라
[데일리임팩트 최문정 기자] KT는 자사 20대 전용 브랜드 ‘Y’에 데이터 혜택 앱 ‘Y박스’에 신규 기능을 추가했다고 22일 밝혔다.Y박스는 데이터 나눔 기능 외에도 20대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이달 기준 190만명의 가입자를 보유하고 있다. 통신사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지만, 데이터 관리 기능은 KT 가입자만 사용 가능하다.이번에 Y박스에 새롭게 추가된 대표 기능은 20대들의 취향을 반영한 굿즈를 구매할 수 있는 ‘와이숍’과 추천음악 플레이리스트를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는 ‘와이믹스’다
[미디어SR 권혁주 기자] KT가 디지털 광고 캠페인 ‘Y드립 시네마’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Y드립 시네마는 20대 시청자가 제작에 직접 참여하는 새로운 형식의 시네마틱 광고 프로젝트다.프로젝트는 광고 영상의 결정적 장면에서 대사를 ‘삐’처리하고, 시청자들의 참신한 댓글을 선정한 뒤 이를 반영해 후속 촬영을 이어나가는 방식으로 진행된다.지난 4일 공개된 Y드립 시네마의 1차 광고는 ‘침세계’ 편과 ‘민둥산’ 편 두 가지다. 유튜브 채널 '침착맨'을 운영하는 웹툰 작가 이말년과 ‘신과 함께’로 유명한 웹툰작가 주호민이 주연을 맡
[미디어SR 이승균 기자] 올해 상반기 중국을 포함한 글로벌 전기차 업체들의 전기차 판매 실적 개선이 예상되면서 배터리를 포함한 전기차 관련 주가가 동반 급상승하며 질주하고 있다.14일 김철중 미래에셋대우 연구원은 미디어SR에 "중국 전기차 시장 회복 영향으로 글로벌 전기차 시장 역시 동반 성장이 예상되고 있어 관련주가 상승세가 지속하고 있다"고 분석했다.전기자동차 제조사 테슬라 주가는 13일 (현지시각) 사상 500달러 선을 넘기며 최고가를 경신했다. 이달 들어서만 25%, 13일에만 무려 46.71(9.77%) 오른 524.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