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기, 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 제공

사진. KB국민은행
사진. KB국민은행

[미디어SR 임은빈 기자] KB국민은행은 개인형IRP와 연금저축펀드 신규 가입 및 유지 고객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KB와 함께 여름나기 프로젝트 '연금, 여기' 이벤트를 오는 8월말까지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연금, 여기' 이벤트는 KB국민은행이 선정한 펀드상품으로 △기간 내 신규 △계좌이체 △보유상품 변경 △추가 납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금액대에 따라 스타벅스, BBQ, 도미노피자 모바일 쿠폰을 전원 증정한다.

또 오는 8월말 기준으로 KB국민은행의 개인형IRP 및 연금저축펀드 계좌에 30만원 이상 자동이체를 1년 이상 등록한 고객 중 2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또한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총 112명을 추첨해 △LG전자 트롬 건조기 △LG전자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선사하기로 했다.

한편 KB국민은행은 퇴직연금 고객 개개인의 맞춤형 자산관리와 수익률 제고를 위해 다양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퇴직연금 자산관리 컨설팅 센터'를 통해 1대1 맞춤형 자산관리 상담 서비스는 물론 골든라이프센터를 통해 은퇴설계를 위한 금융 및 비금융 상담 서비스도 해주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이번 이벤트는 신규 및 기존 고객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기획했다"며 "스마트한 자산관리로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고 푸짐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키워드

#KB국민은행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