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이마트
사진제공. 이마트

 

[미디어SR 김다정 기자]이마트와 SSG닷컴이 온·오프라인 통합 프로모션에 나선다.

이마트와 SSG닷컴은 오는 7월 14일까지 총 60여일간 ‘스탬프 프로모션’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두 플랫폼에서 쇼핑하는 고객에 최대 6만6000원의 쇼핑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에 참여만 해도 이마트와 SSG닷컴에서 각각 5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 2장을 발급한다. 이후 적립한 스탬프 개수에 따라 최대 2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제공한다.

스탬프는 이마트 또는 SSG닷컴에서 7만원 이상 결제 시 각 플랫폼 별로 적립되며, 플랫폼 당 1일 1회 적립할 수 있다. 또 스탬프 조건을 달성할 때마다 할인쿠폰을 총 2장씩 발급하며, 한 장은 이마트에서, 다른 한 장은 SSG닷컴에서 사용 가능하다.

우선 이마트 스탬프 2개와 SSG닷컴 스탬프 2개를 모두 적립하면, 7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할 수 있는 5000원 할인쿠폰 2장을 증정한다. 이후 두 플랫폼의 스탬프를 각각 2개씩 추가로 모으면 5천원 할인쿠폰 2장이 또 지급된다.

마지막 다섯 번째에 해당되는 이마트와 SSG닷컴 스탬프를 각각 적립하면 2만원 할인쿠폰을 2장 증정한다. 이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스탬프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이마트 양주/의정부/펜타포트/천안/킨텍스/분당/금정/신도림/창동/칠성/둔산/별내/상봉/묵동점을 제외한 이마트 전점과 SSG닷컴에서 진행한다.

이마트 관계자는 미디어SR에 “두 플랫폼을 함께 사용하는 고객에 더 큰 혜택을 드리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라며 “이마트와 SSG닷컴을 모두 활용하는 고객은 각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혜택에 더해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아 알뜰한 쇼핑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같은 맥락으로 지난 4월부터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위해 진행했던 ‘애플 옴니 서비스’ 또한 고객들의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SSG닷컴에서 제공하는 등급쿠폰, 카드 할인 등을 활용해 상품을 오프라인 대비 저렴하게 살 수 있고, 결제 당일 이마트에서 직접 픽업 할 수 있어 안전하고 편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실제 서비스를 오픈한 지난 4월21일부터 5월12일까지 약 3주 간 이마트 애플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24.6% 늘기도 했다.

이마트 최훈학 마케팅 담당은 “이마트와 SSG닷컴이 고객 혜택 강화를 위한 통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낼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