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네이버페이 연계 전세대출 이벤트 시행한다

전세대출 고객 5000명에게 네이버페이 5만 포인트 제공

사진. 신한은행.
사진. 신한은행.

[미디어SR 김병주 기자] 신한은행은 네이버페이를 통해 전세대출을 신규로 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증정 이벤트를 갖는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 메뉴에 게시된 ‘신한SOL 전세대출’ 배너를 통해 참여 신청을 하고 전세대출을 받는 고객에게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을 증정한다. 선착순 5000명 대상으로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은 자동으로 신한은행의 전세대출 상품 추천 서비스에서 연소득, 보증금, 원하는 주택종류 등의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본인에게 적합한 전세대출 상품의 대출한도와 금리를 즉시 확인할 수 있다. 대출 신청 역시 가능하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이달 중순부터는 네이버 부동산 내에서도 신한은행 전세자금대출 상품 추천 배너를 게시해 원하는 전세매물 검색 후, 바로 대출을 신청할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나설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신한 전세대출은 영업점 방문 필요 없이 대출 신청 및 약정, 실행의 전 과정을 신한 쏠(SOL)에서 진행할 수 있다. 전세대출을 받은 고객에게는 대출금 입금일의 익월에 네이버페이 포인트 5만원 쿠폰을 문자메시지로 발송한다.

신한은행측은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에 중점을 둔 생활금융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