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적금 및 주택청약 상품 가입고객 중 추첨 통해 선물 증정

[미디어SR 김병주 기자]

권준학 은행장(왼쪽)이 '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에 가입한 고객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은행.
권준학 은행장(왼쪽)이 '사랑해요·감사해요 적금'에 가입한 고객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창립 60주년 및 가정의 달을 맞이해 오는 5월 31일까지 ’세대를 이어가는 사랑에 감사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함께한 60년에 감사합니다’는 ‘사랑해요 감사해요 적금’에 신규 가입한 고객 중 55명을 추첨해 (조)부모 또는 (손)자녀를 위한 100만원 이내의 선물(5명) 및 한삼인 홍삼정(50명)을 제공하는 이벤트다. 1등에 당첨된 고객 중 희망하는 당첨자에게는 (손)자녀를 위한 영상 편지를 제작하고 이를 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NH농협은행은 세대주와 세대원이 이벤트 기간 내, 동시에 예·적금 상품 및 주택청약종합저축에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함께할 100년을 응원합니다’ 이벤트도 진행한다. 가입 고객 중 135명을 추첨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5명), 3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0명) 및 꽃다발 교환권(100명)을 제공한다.

이밖에 농협은행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 3대가 함께 했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이어진다.

NH농협은행 관계자는 미디어SR에 “한편 이벤트에 참여한 감동적인 스토리들을 모아 온라인 콘텐츠로 제작해 농협은행 유튜브 채널 구독자들과 함께 공유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임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