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서비스 내 다양한 영역서 활동 예정

‘우리프렌드’ 비대면 발대식에 참석한 허정진(왼쪽) 우리카드 부사장과 노상주 우리카드 CCO(최고콘텐츠책임자) 전무. 사진. 우리카드.
‘우리프렌드’ 비대면 발대식에 참석한 허정진(왼쪽) 우리카드 부사장과 노상주 우리카드 CCO(최고콘텐츠책임자) 전무. 사진. 우리카드.

[미디어SR 김병주 기자] 우리카드는 금융소비자 보호를 강화하기 위한 고객 패널 ‘우리프렌드’ 비대면 발대식을 열었다고 13일 밝혔다.

지난 7일 진행된 발대식에는 소규모의 우리카드 임직원이 참석했고 선발된 고객 패널은 온라인으로 비대면으로 참여, 향후 활동에 대한 당찬 포부를 발표했다.

‘우리프렌드’는 외국인, 고령자, 대학생 등 금융 취약계층을 포함해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우리카드 회원 10명으로 구성됐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미디어SR에 “우리프렌드는 우리카드 서비스에 대한 아이디어 제안, 사용 및 평가, 금융 취약계층 케어 서비스 및 인프라 점검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동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를 위해 우리카드는 우리프렌드와 함께 향후 정기·수시 간담회도 진행할 계획이다.

허정진 우리카드 부사장은 “고객의 불편 해소와 차별화된 가치 제공을 위해 고객 패널의 의견을 면밀히 검토하고 반영해 고객 중심 경영에 앞장서겠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이를 통해 변화와 발전을 주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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